SUmna® |   숨나®

나디아요가 퍼블릭 프로그램은 나디아요가 전 지점에서 경험할 수 있으며, 일반 회원님들을 대상으로 설계되었습니다.

마스터 나디아가 창안, 창시한 총 9개의 퍼블릭 프로그램에는 나디아요가의 철학이 담겨있으며, 오직 나디아요가에서만 경험할 수 있습니다.

[ 프로그램 개념 ]

Sumna : 균형, 안정, 평온

숨나는 산스크리트어로 '균형, 안정, 평온'을 뜻합니다.

한국어로는 '숨'+'나'의 합성어로, 숨과 나를 바라보며 60분간 편안한 빈야사 수련을 합니다.

[ 프로그램 특징 ]

플로우로 흘러가는 쉽고 어렵지 않은 정해진 자세들을 수련하며, 심신의 균형과 조화를 경험합니다.

[ 프로그램 목적 ]

부담없이 쉽고 편안한 수련을 통해, ​육체의 유연성과, 마음의 평온함, 몸과 마음의 균형을 목표로합니다.

[ 수업 난이도]

★☆☆

초, 중, 상급자 모두 참여 가능

[ 프로그램 설명 ]

숨나 수업은, 마스터 나디아가 창안한 과학적 빈야사(flow, 흐름) 시퀀스로 60분간 수련이 이루어집니다.

선 자세, 앉은 자세, 엎드린 자세, 누운 자세 등의 모든 자세로 힘과 유연성을 동시에 길러내며,

목 관절, 어깨 관절, 허리 관절, 고관절, 발목관절까지 모든 관절의 움직임을 사용해 전신의 균형을 만들어줍니다.

어렵지 않게 쉬운 동작들로 구성되어 부담없이 참여할 수 있으면서도 초,중,상급자 모두에게 효과적입니다.
60분간 '숨'과 '나'에 완전히 집중하여 수련 할 수 있는 나디아 요가만의 특별한 클래스입니다.

숨에 집중하며 움직이는 명상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심리적 안정과 마음 관리에도 좋습니다.

1. 짧은 명상으로 시작하여 일상 중 온전히 나에게만 집중하는 시간을 갖습니다.

2. 앉은 자세의 웜업을 통해 호흡에 더욱 집중하고, 몸과 마음을 부드럽게 깨워냅니다.

3. 메인 동작에서 선 자세의 빈야사로 전신의 근력을 사용합니다.

4. 메인 동작에서 앉은 자세, 엎드린 자세, 누운 자세의 편안한 빈야사로 관절과 근육의 유연성을 증가합니다.

5. 쿨다운 동작으로 전신의 긴장을 완화하고 에너지를 충전합니다.

​지속적인 숨나 요가 수련으로 몸과 마음이 변화하면서 같은 시퀀스지만 다른 감각들이 깨어나는 것을 경험해보세요.

하루의 상쾌한 시작, 또는 지친 하루를 편안하게 정리하는데 좋은 프로그램입니다.

지점 프로그램소개.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