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을 존중하고 기초를 중시하는

NADIA YOGA program

나디아요가 일반 프로그램은 요일과 시간에 제약 없이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일일 총 6개의 클래스가 운영되고, 각 클래스의 수업 시간은 60분으로 진행됩니다.

Foundation
- 개념: 요가의 핵심이자 기본이 되는 호흡, 자세, 명상을 차근차근 구체적으로 배울 수 있는 프로그램
- 특징: 정해진 아사나(자세)들을 1개월 동안 반복적으로 수련
- 효과: 머리로 이해하고, 몸으로 익히고, 가슴으로 깨우칠 수 있는 최고의 기회를 맞이할 수 있습니다.
Sumna
- 개념: 심신의 균형, 안정, 평온을 위한 요가
- 특징: 가장 기초 단계의 호흡, 자세, 명상을 토대로 쉽고 편안하게 천천히 진행됨
- 효과: 심신의 유연성 향상, 체내 독소제거, 내면의 휴식과 안정, 마음관리
Surya
- 개념: 자연의 음과 양의 법칙 중 양의 기운에 따르는 요가
- 특징: 태양 경배자세(수리야 나마스카라)를 다양한 버전으로 수련함
- 효과: 척추의 유연성과 탄력성 증가, 빈야사의 이해, 골격전체의 변위교정
Re-Yoga
-개념: Recovery(회복), Release(해방), Relax(휴식) Refresh(생기), Reborn(부활)

-특징: 리커버링 이라는 소도구 사용, 안전하고 섬세한 스트레칭, 타겟 근육 압박 마사지

-효과: 심신의 피로 회복과 독소제거, 근막이완, 림프순환
Beat1, 2
- 개념: '진취적이고 활기찬 삶'을 모티브로 하여 요가와 필라테스의 핵심요소(코어의 안정성+근육의 탄력성+호흡의 기능성)를 통합한 프로그램
- 특징: 비트에 맞춘 호흡과 무브의 리듬 중시, 코어머슬 중심으로 전신 근육 강화
- 효과: 체형교정, 다이어트, 허리디스크 완화, 관절염 예방 및 치료, 무기력증·불면증·소화불량·스트레스 해소, 노화방지
Classic Hatha
-개념: 요가의 교본 B.K.S 아헹가 저서 '요가디피카'에 제시된 216가지 아사나와 호흡을 체계적으로 수련하는 전통 하타요가

-특징: 깊고 섬세한 수련을 통해 고전요가의 방법, 의미, 가치를 새롭게 일깨움

-효과: 호흡,명상,아사나의 조화로운 수련으로 기능적, 생리적, 심리적안정과 균형회복
Flow
- 개념: 현재 전 세계인이 선호하고 있는 대중성 높은 플로우 프로그램

- 특징: 호흡의 리듬에 따라 한 자세에서 다음자세로 계속 이어지는 것이 특징
- 효과: 유산소 운동효과, 정력과 활력증가, 순환장애 개선, 체내 독소제거
Chandra
- 개념: 자연의 음과 양의 법칙 중 음의 기운에 따르는 요가
- 특징: 한 자세를 오래 유지하면서 육체, 마음, 호흡을 구체적으로 관찰/자각함
- 효과: 몸과 마음의 체계와 질서를 바로잡음, 근막과 인대강화, 관절염 예방
Flying Marga
- 개념 :해먹이라는 페브릭을 이용한
반 중력 요가프로그램

- 특징:해먹이 닿는 신체부위의 주요 림프의 순환및 경혈점을 자극의 효과를 줄 수 있는 디톡스 테라피 해먹요가

- 효과 :체내독소제거,체형불균형회복,순환장애개선,노화방지,허리디스크 완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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