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리아요가칼리지 총장 인터뷰
코리아요가칼리지 이승아(Nadia)총장에게 듣다. 예전부터 꾸준히 사랑받아온 운동 요가. 요즘들어 달라진 부분이 있다면?
2000년부터 건강과 뷰티에 관심이 많아지면서 요가의 열품은 급속도로 확산됐고, 현재 요가 인구는 200만을 넘어서 대중화로 접어들고 있습니다.
또한 스마트폰과 SNS의 파급효과가 그 열기를 가속화시켜 전 세계적으로 이미용, 건강의 핵심 콘텐트로 요가가 중심이 됐지요. 학교, 병원, 요가원, 피트니스클럽, 문화센터 등에서 쉽게 접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이제는 온라인에까지 배울 수 있는 환경이 되었습니다.
>> 코리아 요가 칼리지를 통해 요가 강사와 요가산업계 비즈니스 전문가를 양성하겠다고 밝혔다. ‘요가산업계 비즈니스 전문가’라고 하면, 어떤 일을 하는 전문가를 이야기하는 것인지 설명해달라.
요가는 이제 수련의 차원을 넘어 전문성, 독창성, 대중성을 강조하는 다양한 영역으로 뻗어나가 요가관련 비지니스 영역이 확대되


판타지오, 오는 11월 판타지오스퀘어 내 ‘이스트빌리지’ 오픈
판타지오가 오는 11월 동부산 관광단지에 위치한 최대 복합 문화공간 판타지오스퀘어 내 셀렉티드 푸드 마켓 ‘이스트빌리지’를 오픈한다고 2일 밝혔다.
판타지오스퀘어는 ㈜판타지오(대표이사:나병준)와 동부산 홀딩스가 공동 참여하는 부산 지역 최대 복합문화공간 프로젝트다. 국내 최대 종합 엔터테인먼트사 판타지오의 역량과 노하우를 담아 차별화된 문화시설을 제공할 계획으로 고급 식·음료(F&B)시설과 MD샵, 갤러리, 레포츠 시설 등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특히, 판타지오가 직접 운영할 ‘이스트빌리지’는 프리미엄 외식 브랜드와 엔터테인먼트 콘텐츠가 융합된 판타지오 스퀘어의 셀렉티드 푸드마켓이다. 부산에서 접하기 어려운 서울의 핫 플레이스 경리단길 등에 위치한 유명 외식 브랜드들이 입점해 트렌디함을 중요시 하는 젊은 소비자들의 만족을 채울 계획이다. ......(중략) 기사원문보기 >